본문 바로가기

지극히 개인적/독백

오랫만에 블로그에 글을 게시하는군요.. 이나라에 민주주의는 없는가 보군요..


민주주의 한종류의 대의 민주주의로 운영되는 정치가 참으로 오늘은 시민을 향해서 비수를 던지는 날이 되어 돌아 왔네요.

자신을 뽑아준 시민들이 무섭지 않은건지 아니면 권력을 잡았으니 그 권력을 포기하려 하지 않는건지

그 속내는 알수 없으나. 지금 국가지대사를 라면하나 끓일 시간에 처리한 그들은 과연 내일 아니 당장 자신들이 일으킨 결과의 파장을 모르고 하는것일까요?

지금 성난건  야당과 여당을 떠난 대한민국의 시민들입니다. 당신들의 조삼모사에 속아 당신들을 지지해준 민주주의 진정한 주인인 인민 시민들이란 말입니다.

링컨은 민주주의를 이렇게 이야기 했습니다. "인민의, 인민에 의한, 인민을 위한 정치" 과연 지금의 당신들의 행동이 과연 "인민의, 인민에 의한, 인민을 위한 정치"의 결과 물인가요?

당신들은 명동에서 물대포 맞으면서 시위하는 시민들이 안보이는 겁니까??

Share photos on twitter with Twitpic 

http://www.hani.co.kr/arti/society/society_general/506716.html 시민들의 성남 모습이 보이지 않는건가요??

지금 그 누구보다 성나 있는것은 시민입니다. 당신들이 머리 조아리고 받들어 모셔야 할 진정한 국가의 주인이 성나 있는 그 모습이 무섭지도 그 시민 앞에서 당당하게 고개를 들고 다니는 당신들의 모습이
진정 떳떳한 건지 곰곰히 생각해 보기 바랍니다.

정치인이 물에 빠져 죽으면 입만 뜬다했습니다. 시민을 기만하고 우롱하는 정치인들 내년에 총선이 있습니다. 과연 그때 당신들이 얼마나 많이 웃으면서 입가에 미소를 지을지 두고 봅시다!!

이미 국민에게 머리를 조아리며 사죄하기에는 너무 많은 길을 걸어왔습니다.

이번 국회에서 찬성에 찍어준 당신들의 투표가.. 국민들에 의해서 처참하게 버려지는 그 낙인으로 기억되길.. 마음 한가득 모아 기도합니다..

진정 성난 시민(인민)의 모습이 무엇인지.. 나부터라도 뼈저리게 느끼게 해주겠어...!!! 내 소중한 한표가 날 기만한 당신에게 비수가 되길 소망합니다!!